Trip

분당 정자동 맛집 PIMLICO, 에스프레소바 리사르 커피 방문, 아이노쇼텐 내돈내산 맛집!

musicaltrip 2025. 5. 21. 18:08

사랑하는 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여러 맛집을 고심하다가, 언젠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 와인이 맛있었던 ) PIMLICO 에 가기로 예약을 했다. 근처 찾아보니 에스프레소바 르사르 커피 분당점이 가까이 있어 함께 방문! 

 


리사르 커피 (Leesare) 

영업 시간 : 08:00-20:00 (휴일 없음)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46 1층 A110호 ( 엠코헤리츠 1차) 주차 편하다!!

 

 

몇 년전 에스프레소 바 광풍이 불었을 때 ( 나에게만 불었나요ㅎㅎ ) 한남동, 삼각지를 뒤져가며 방문했었는데 이젠 이렇게 분점들이 생겨서 쉽게 접할 수 있는게 너무 좋다.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주는 입구, 'better than espresso!'

 

전체 메뉴
메뉴판을 받으면 사진이 있는 메뉴로 나온다.
우리가 시킨 카페 오르네소, 콘 판나, 카페 리에또!

예전에 갔던 데는 좀 큰 잔이었던거 같은데, 여긴 작은잔이었다. 보기에 예쁘나 너무 양이 작음. 인당 두 잔은 기본이다.  내 입에 콘파나가 맛있었음! 

하루종일 분위기를 아름답게 해주었던 꽃! 주고도 기분 좋은게 꽃 선물인듯.

매장이 너무 작아서 오래 앉아서 음미하기가 조금 어려웠다. 

수선스럽게 생일 축하와 선물을 건네고, 커피를 원샷원샷 한 다음에 바로 자리를 옮겼다. 

색다른 커피 경험이어서 좋았다. 에스프레소도 맛있었는데 기본으로 한 잔 먹어볼 걸 약간 후회가 되었다, 다음 기회에! 

 


핌리코 

영업시간 : 17:30-01:00 

리사르와 같은 건물, 엠코헤리츠1차이다. 너무 좋네!

 

외관도 유럽 감성, 분위기 너무 좋아
안이 넓진 않지만 곳곳에 그림들과 조명들이 분위기를 더한다.
가볍게 리슬링 와인과 그릭 샐러드 (19,000원) & 바질페스토 파스타 ( 24,000원)

와인도 너무 맛있엇고 샐러드와 파스타도 맛있었다. ( 파스타 간이 조금 센 편 ) 

지난번에 피자도 너무 맛있게 먹었으니, 메뉴가 모두 맛있는걸로! 

 

조금 아쉬워서 맥주와 나초를 시켰는데, 와 나초가 여기서 먹은것 중 젤 맛있었다. 무슨일??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으로 유럽 어느 작은 바에 와 있는듯한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가 되지만 너무 이른 시간에 예약을 한 탓에 그 분위기까지는 못 즐기고 나왔다. 하지만 우리에겐 2차가 있지ㅎㅎ


아이노쇼텐

영업 시간 : 11:30-23:30 (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아쉬워서 들른 이자카야였는데, 역시 동네가 동네인지라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다. 

메뉴가 많고 심지어 맛있어도 보였지만, 우린 너무 배가 부른 관계로 맥주와 사케 그리고 계란말이를 시켰는데, 분위기 너무 좋고 맥주도 사케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약간 핌리코 누른 기분ㅎㅎ 

최고!
제목을 모르겠지만, 준마이 다이긴죠였다. 너무너무너무 청량하고 깨끗하고 드라이 한 맛!

생일이란 날에 걸맞게 너무 맛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5월의 아름다운 봄날에 아름다운 시간. 

 

아직 덥지 않으니 사부작 정자동 나들이 가보시어요. =)